30대미팅

30대미팅_ 재미와 향이 있는 이색 카페 데이트

가만히 앉아서 사랑을 속삭이기에는 화이트데이 같이 특별한 날, 시간이 너무 아깝죠?

차도 마시고 특별한 체험도 할 수 있는 30대미팅 좋은 이색 카페를 소개합니다. 애정도 급상승 주의!

30대미팅

30대미팅1번 추천 곳 : 힐링카페 멘토

홍익대학교 앞에 위치한 힐링카페 멘토는 연인 사이라면 반드시 들려봐야 할 카페인데요.

에니어그램 성격검사를 할 수 있는 카페로 연인이 함께 검사해보면 서로를 더욱 이해할 수 있게 된다고 해요.

또 전문 상담사의 상담을 통해 마음 속에 묻어 두었던 말, 고민거리를 털어낼 수도 있죠.

에니어그램 성격검사와 아메리카노 세트가 1만 5천원이고 다른 음료 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니 힐링을 하고 싶으신 분이나 내 애인의 진짜 성격을 알고 싶으신 분은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30대미팅2번 추천 곳 : 카페 언플러그드

여자친구 앞에서 멋진 기타 연주를 뽐내고 싶다면~ 카페 언플러그드를 방문해 보세요.

기타를 가지고 가지 않아도 기타 및 우쿨렐레가 카페에 마련되어 있어 자연스럽게 사랑 노래를~ 짠!

감동백배! ^^ 저녁에는 지하 작은 공연장에서 인디 가수들의 소규모 공연이 열기도 하니 가볍게 맥주 한잔 하면서 악기도 쳐보고, 공연도 즐겨보면 좋겠네요.

 

30대미팅3번 추천 곳 : 반지놀이터

화이트데이를 맞아 여자 친구에게 커플링 선물 어떠세요?

함께 만든 커플링이라면 의미가 더욱 색다르겠죠?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반지놀이터에서는 세상에 하나뿐인 핸드메이드 커플링을 만들 수 있는데요.

특별한 추억을 더해 줄 옹이토이도 만들 수 있다고 하니, 세상에 둘도 없는 둘만의 무언가를 간직하고 싶은 커플이라면 주저 말고 방문해보세요.

 

30대미팅4번 추천 곳 :  레트로 카페 트레이더

어릴 적 집에 겜보이 있으면 친구들 사이에서 인기 최고였던 시절도 있었는데…

(아, 여기서 효성 블로기 지기의 나이가 드러나나요?^^;;)

그때 그 시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레트로 게임 카페가 있습니다.

서울 남부터미널역 인근에 위치한 국내 최초의 레트로 게임 카페 ‘레트로 카페 트레이더’인데요.

겜보이부터 닌텐도 슈퍼페미콤, 메가드라이브 등 추억의 게임기와 5,000개 이상의 게임이 배치되어 있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루를 즐길 수 있답니다.

따뜻한 차 한잔을 마시면서 게임은 무료로 즐길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