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팅하는법

헌팅하는법_ 팁~ 1. 이성의 차이를 이해할 것:

연애에 대한 여러 책이 이성혐오를 덜어내는데 도움이 된다.

남자는 본능적으로 번식을 위해 야한 것을 좋아하는 경우가 많고, 여자는 사회적 안정을 위해 남자의 직업을 따지는 경우가 많은 것 등.

달리 말하면 남들보다 스킨쉽에 적극적인 여자는 남자에게, 자상하고 듬직한 남자는 여자에게 매력적일 수 있다는 이야기다.

또한 문제가 생기면 남자에겐 합리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게 좋고, 여자에겐 자신의 감정을 이해시키는게 도움이 된다.

헌팅하는법

헌팅하는법_ 팁~2. 매력:

사회경제적, 신체적, 정신적으로 매력이 없으면 연애는커녕 알고 지내기도 싫어하는 사람도 많다.

못 생긴 사람은 외모 차별을 받기 쉽고, 사회경제적으로 가난하고 지위가 낮다면 ‘수준에 안 맞다’며 재산 차별, 직업 차별을 받기 쉽다.

지적으로 차이난다면 대화가 안 통할 때 ‘수준에 안 맞다’며 버림받기 쉬우며, 개중에는 대화를 깊게 해보기도 전에 학벌로 차별하는 케이스도 있다.

매력에서 우위에 있는 사람은 열위에 있는 사람보고 ‘역지사지를 가지라’고 말하며 열위에 있는 사람이 접근해오면 굉장히 불쾌해하지만, 열위에 있는 사람 입장에서는 차별받는다는 걸 느끼기 쉽다.

매력에서 열위에 있을 경우 어설프게 헌팅을 시도하며 픽업 아티스트를 추종하기보다 사회경제적, 신체적, 정신적 매력을 키워나가는 게 먼저다.

이성에게 잘 보이려고 하고 머리를 가꾸고 옷을 입고 잘씻고 다니는 것은 전혀 부끄러워할 만한 행동이 아니며, 건전한 사회성을 위한 바람직한 행동이다.

그리고 제발 본인은 상대방의 외모를 보고 헌팅하면서 상대방이 본인의 외모를 마음에 안들어하면 외모대신 마음을 봐달라는 식으로 나오지말아라.

그건 내로남불이다.

헌팅하는법_팁~ 3. 자신감을 가질 것:

자신이 가진 게 없다고 두려워하면 안된다.

본인이 모르면 모른다는 걸 인정하고, 배우면서 쌓는것이 도움이 된다.

처음부터 완벽하지 않아도 인간은 살아갈 수 있고, 사회성과 인간미가 있고 눈이 높지 않다면 주변에서 연애를 할 수 있다.

대부분의 성인은 연애와 결혼을 하기 때문에, 연애 지식을 찾고 매력적인 이성을 유혹하는 것은 부끄러운 행위가 아니라 자연스러운 행위이다.

헌팅하는법_팁~ 4. 건전한 이상형을 가질 것:

외모차별을 심하게 하고, 야하고 매력적인 사람만 좋아하고, 상대가 알아서 다 해주길 바라고, 상대의 일거수 일투족에 집착하면서 정작 본인 매력이 뒤떨어지는 사람들은 이성을 만나기 힘들다.

이런 사람들이 된장녀나 바람둥이, 어장관리하는 사람만 만난다면 본인의 문제도 고찰해 보아야 한다.

헌팅하는법_팁~5. 이성이 싫어하는 언행을 버릴 것:

편견 및 고정관념 중 이성이 싫어하는 것을 떠들고 다니면 정상적인 연애와는 거리가 멀어지게 되며, 스스로의 인생에도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이성 함부로 섹드립치거나 신체적 접촉을 시도하는 것은 성추행으로 영 좋지 않다.

자신을 비하하는 언행은 매우 친한 사이가 아니라면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초면에 이러면 찌질하다는 소리를 듣기 쉽다.

상대가 자신을 친구 관계로 제한적으로 인식하고 있을 때 유혹하려는 시도를 하면 금방 관계가 깨지고 멀어진다.

따라서 친구 관계와 이성친구 관계는 철저히 구분하여야 한다.

헌팅하는법_팁~6. 건전한 대화습관을 기를 것:

이성과 인간적인 관계를 맺을 수 없다면, 애인이 되는 것은 더욱 어렵다.

따라서 이성과 인간적인 관계를 맺고 친구가 되는 것부터 먼저 연습하여야 한다.

표정은 항상 웃는 얼굴로 대하는 것이 좋다.

대화를 할 때는 상대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어야 하며, 맞장구를 잘 쳐주어야 하고, 상대의 취미에는 호감을 보여야 하고, 상대의 관심사에 관심을 보여야 한다.

이런 것이 자연스럽고 사교적으로 행해진다면 남녀불문 친구가 되는데에는 문제가 전혀 없다.

특히 취미가 비슷하고 매력이 있는 사람이라면 못 생겨도 인간적인 호감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설사 헌팅에서 우연히 번호를 준다고 하더라도, 사회적, 신체적, 정신적인 매력 대다수가 자기 수준에 안맞고 찌질하기까지 하면 사귀어도 금방 질리거나 떠나고 싶기는 마찬가지다.

따라서 매너있는 친구 대하듯이 자연스러운 수준으로 자신을 슬쩍 재미있고 매력적이게 보이도록 연습하여야 한다.

또 여기서 더 나아가 이성을 대할때 빈정거리거나 너무 친구처럼 대하지만 말고 가벼운 호감을 보이기도 하고, 약한 상대에게는 항상 상냥하게 대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