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데이트

나희수 목사 (한국심리상담훈련원장),  박수웅 장로 (‘우리사랑할까요?’ 저자),  등 국내 저명한 가정사역들이 멘토로 참여하는 기독청년 전문 소개 프로그램 ‘크리스천데이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기독교인 No.1 소개팅서비스_국민일보 “말씀·

영성 등 신앙생활 도우미 넘어 미혼성도 소개까지… ‘젊은 어플’ 크리스찬 청년을 잡아라”

CBS “소셜데이팅 ‘크리스천 데이트’ 눈길”

현재 온누리, 삼일, 명성, 사랑의교회 등 전국 20,000여개 교회의 청년들이 사용하는 인기 앱, 출시 후 현재까지 350쌍 결혼, 98,000 커플 연결!

크리스천데이트

추천평 – 가정사역자 박수웅 장로 (크리스천데이트 상임이사)

“30년간 가정사역을 해오면서, 이 시대의 청년들이 같은 교회나 사역단체 밖에서는 신앙인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매우 적다는 사실에 늘 안타까운 마음이 있었습니다.

크리스찬데이트는 신앙관이 유사한 다른 교회의 청년들을 IT기술이 접목된 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게 소개받을 수 있는 좋은 만남의 통로입니다.

배우자를 위해 기도로 준비해온 청년들이 크리스찬데이트를 통해 좋은 배우자를 만나고, 행복한 크리스찬 가정을 이루는 열매로 맺어지길 축복합니다.”

 

– 크리스찬들만 회원에 가입할 수 있나요?

크리스천데이트는 개신교 교회에 출석 중인 미혼 솔로 기독교인만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교회 주요 교단에서 공식적으로 규정한 이단종교 소속 신자(여호와의증인, 하나님의교회, 신천지등)는 가입을 막고 있습니다.

 

사용 하는 법:
1. 신앙고백, 비전 등 나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프로필을 입력하면,

2. 운영팀이 한분, 한분의 프로필을 꼼꼼히 검토하여 가입승인처리를 해드려요.

(잠깐! 미혼 크리스천이 아닌분들은 가입이 불가해요. 초혼대상자가 아니거나, 이단신자는 가입을 금합니다.)

3. 이제 하루에 한번, 매일 오후 2시 18분! 운영팀이 엄선한 오늘의 소개친구가 도착합니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친구를 확인해볼까요?

4. 단 하루, 24시간의 선택의 시간이 주어집니다.

오늘 소개 받은 친구의 상세 프로필을 확인한 후, 만나보고 싶거나 마음에 든다면 데이트 Yes, 다른 만남을 기다린다면 데이트 Pass를 눌러주세요.

5. 두 사람 모두 Yes를 선택했다면 데이트가 시작됩니다.

서로의 ‘실명’, ‘연락처’, ‘출석교회’가 보여지고, 14일동안 신앙,재정,비전에 대한 다양한 대화주제가 주어져요.

(진지한 만남을 위해 데이트연결 다음날은 소개가 진행되지 않아요.)

 

크리스천데이트 프로필 작성 Tip

1. 소개친구는 프로필 심사를 거쳐 가입승인을 마친후에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장난스럽거나 진실되지 않은 프로필은 심사보류가 될 수 있어요.)

2. 프로필에 키워드를 정성껏 입력해 주시면 빨리 승인받을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집니다.

3. 연락처를 입력하는 곳 이외의 프로필 항목에 연락처를 적으시면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가입 승인이 보류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