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선채팅

이어서 [낯선사람채팅]

A:오늘 생선은 정말 맛있게 만들었고 생선살은 연해서 마음에 드시나요?

B:네, 저도 괜찮은 것 같아요!

A:재미난 경험을 나눠줄게요.생선을 먹다가 가시에 걸린 적이 있었는데 식초를 너무 많이 마셔서 이가 시큰거리는 것 같았어요.

B:주의를 많이 기울이는 편인데, 특히 집에 있는 아이에게 먹을 때.

 

그리고 화제는 아이에 의해 뻗어나가 다시 확장될 수 있습니다기타, 전개할 수 있는 많은 이슈가 있다.

먹는 것은 책상 위에 있는 것에 그치지 않는다.차를 마실 때, 우리는 차의 분류, 만드는 법, 식감에 대해 말할 수 있고, 과일을 먹을 때, 과일의 역할, 색깔에 대해 말할 수 있고, 커피, 디저트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으며, 모든 것은 당신이 있는 광경에 달려 있다.

한 가지 세세한 것까지 신경 쓰면 좋으니까 시식할 때 식품 안전에 대한 얘기를 하지 마세요.

음식은 사람과 사람의 거리를 좁히기 쉽기 때문에 사람들은 사교적일 때 식사를 대접해야 한다.

낯선채팅

낯선채팅 화제3: 운동

운동은 건강과 자율을 상징하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처음 교제할 때 상대에게 건강한 자율의 이미지를 심어주기를 원한다.

모든 사람들에 대해서는 다르다. 운동을 좋아한다달리기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고, 어떤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을 좋아하고 골프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스트레칭을 하는 요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람들은 자신과 상대방의 논의하기 운동 상황이다.

처음 만났을 때, 우리는 이렇게 말할 수 있다.

A: 당신의 몸매가 이렇게 균형이 잡히면, 평소에 어떤 운동을 하면서 유지합니까?B:나는 평소에 요가를 연습한다.

A: 요가하는 군요.. ,어쩐지 몸도 좋으시고, 기질도 좋으시고, 저도 가서 연습하고 싶은데, 당신의 경험을 좀 나눠주시겠어요?

그리고 나서, 상대방은 그녀가 왜 요가를 하는지, 그녀가 어떻게 견디었는지, 그녀가 무엇을 깨달았는지, 어쨌든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해줄지도 모릅니다.

많은 사람들이 달리기를 하기 때문에 우리는 이 방면에 대해서도 이야기 할 수 있다.

A: 6시에 일어나 달리기를 정말 끈기가 있고 지극히 탄복한다!내가 어떤 방법이 있나, 이런 게으름뱅이!아침 일찍 일어나서 후후

B: 너는 일찍 일어나서 카드놀이하는 무리에 가입할 수 있어!

 

그리고 그는 당신과 상대방에 가입할 수 있는 나눔에 일찍 일어나는 무슨 방법은 여러 사람이 무엇입니까?

낯선채팅 화제3: 취미

처음 만나서 날씨에 대해 이야기를 한 후에 우리는 이어서 취미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모두가 자신이 사랑하는 면이 있고 보통 알고 있다.

흥미를 이야기하는 것은 상대방이 가장 공감할 수 있는 것이다.

 

A: 오늘 같은 비오는 날씨에 보통 집에서 무엇을 하세요? 책을 읽어요? 아니면 영화를 보나요?

B: 영화 봐요.

A: 요즘 재미있는 영화 추천이 있나요?

B: 나는 방금 영화를 봤고 XXX의 이면에는 많은 주제가 명확하다 첨단 기술 전시를 볼 만하다.

A: 네, 이 영화 저도 봤는데 저 안에 있는 XX 디테일이 제일 좋아요.

영화 이야기가 끝나면 서로도 기본적으로 익숙해져 다른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举例二:

A: 오늘 날씨 좋은데 이렇게 좋은 날씨인데 야외로 나가실 건가요?

B: 그럴게요, 저는 자연에 다가가는 걸 비교적 좋아해요。

A: 최근에 뭐 재미난 데 가 본 적 있는데 추천해 주시겠어요?

B: XX장소가 아주 좋다. 네가 운전해서 갈 수 있다.

 

주의할 점은 여러분의 공통적인 취미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스스로 말을 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공동 취미가 아니라면 좋은 학생이 되어 선생님의 강의를 들으면 된다.

내가 정치 오락 시사 이슈를 초면 이슈로 꼽지 않은 데는 이유가 있었다. 처음 만나는 사람에게는 상대방의 취향이 뭔지 모를 수도 있고, 서로 취향이 일치하지 않으면 관점이 어긋나기 때문에 어색하기 쉽다.

위의 네 가지 이슈는 종합적인 사용을 위해 가장 효과적이며, 우리는 자신의 사용 상황에 맞게 훈련을 조정하여 최상의 효과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친구는 낯선 사람부터 시작해서 모르는 사람과 이야기를 많이 해야 친구가 더 많이 생긴다.

삼인행, 우리 스승이 계시니, 댓글로 더 많은 화제를 나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