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선사람과대화하기

처음으로 낯선사람과대화하기 tips- 어색하지 않은 대화방법

서로 더 빨리 인식하고 채팅이 잘 되도록 하려면 가장 쉽고 실요적인 방법을 배워야 하고 대부분의 상황에서는 낯선사람들과 효과적으로 대화할 수 있다.

오늘은 여러분께 소개할 것은 낯선사람과 쉽게 대화하는 방법.

여자 이끌리는 중요한 ‘프로’끼도 배워야 할 것 같아요~

상대방에게 인상깊게, 연락방식으로, 그녀가 당신에게 호감을 갖고 있다고 판단하는 등…

멎네.. 대화는 일상생활 속에 사교 기본 중의 기본,

그런데, 기초가 제대로 갖춰지지 않으면 35분 안에 여자와 친해지기 어렵다.

예를 들어, 아이는 무조건 먼저 기어오르고, 건기를 하고 마지막애 달리기를 배울 것이다.

많은 수의 수다쟁이들이 쿨하고 당당하지만 기초가 기초가 튼튼하지 않다면 더 이상 못 할 수도 있어요.

낯선사람과대화하기

당신은 낯선사람과 대화하는 게 쉽다고 생각하긴가요?

사실은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려면 이상하지 않고 아야기를 나누는 순서 차례가 있다.

어떤 사람에게는 대화나는 것은 정말 본능이다.

하지만 어떤 사람에게는 (예를 들어 뎨전의 나으ㅔ데는) 거의 모르는 사람과 대화나는 것이 너무 어렵다.

왜냐하면 무엇을부터 대화 시작하는지를 모르겠어요.

그리고 나는 여자에 대한 왠지 경외심이 있다.

조금이나마 예쁘거나 나보다 지위가 높은 사람이면

상대방과 대화할 때 할 아주 긴장되고 떨린다.

그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싶고, 말실수를 할까 봐 두렵기도 하고, 또 내가 지루하다고 느끼게 하고 싶지도 않고,

결국 아무 말도 할 수 없었다.

 

그래서 내가 많은 책들을 읽고, 사람과 어떻게 대화할 수 있는지에 대한 많은 자료를 수집하고 다시 혼자 돌아다니면서 실험하고 유효하게 남겨 두고 쓸데 없없는 삭제, 점점 내가 아는 모든 것을 쌓여서요.

많은 친구들은 각각 방면의 조건이 나쁜지 않아, 여자 이끌리는 경험도 조금 있다.

하지만 애초의 나처럼 기본기가 부족하다.

하이하고 자기소개를 꽉 막히거나 화제를 돌리지도 못하다.

지금 바로 당신과 나눌 것은 기술 중에서 가장 간단한 기교 중 하나이고,

간단하지만 그래도 팁이라고 말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항상 사람과 대화하는 분위기가 괴상하다고 생각한다면, 갑자기 대화하기 어렵이나 힘들면 다음 내용은 당신이 찾고 있는 답이다!

이 방법은 대부분의 경우에 사용 할 수 있다. 그러나 그의 조건이 있어요.

 

상대방 시간이 었어야 하고 강신과 이야기하는 것을 배척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바빠 보이는 사람을 찾아가서 말을 걸면, 스스로 망신을 당하는 것이다.

이 방법은 낯선사람과대화하기 “단계”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이 순서에 따라 하고,

서로가 너와 이야기하는 느낌이 자연스러워 보이도록, 마치 너희들이 이미 알고 있는 것 같다.

알아보자 그 중에서 가장 적합한 것은 당신과 약간의 관계를 가지기 위해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너희는 거의 알지 못하거나, 처음 만나 같은 공간에 있을 때는 예를 들어 엘리베이터에서 미숙한 동료를 만나 회의 전에 당신과 함께 회의실에 있는 주관자를 만나거나, 버스에 타거나 당신 옆에 서 있는 옆 반 친구의 경우.

만약 당신이 길거리에서 말을 걸면, 대화 순서와 같이 이 순서를 따를 수 있다.

하지만 네 앞의 시작은 반드시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