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데이트

특별한데이트_암흑카페 실내데이트

연애 초기커플에게 추천하는 첫번째 실내 데이트 암흑카페이다. 시각을 완전히 통제하여 촉각, 후각, 청각만으로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야한다. 자연스러운 스킨쉽이 발생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계속 발생하니, 아직 서먹하거나 이제 시작한 커플에게는 안성맞춤 실내 데이트코스이다. 3년이상 넘어간 커플에게는 세상 답답할지도! 하지만 오랜만에 서로에게 의존하면서 즐기다 보면 더 가까워질 수 있으니, 암흑카페 데이트에 도전해보자!

특별한데이트

특별한데이트_볼링장 실내 데이트

두번째 실내데이트 코스로는 볼링장이다! 한때 인기가 식어 없어지던 볼링장의 인기가 다시 살아나고 있다. 요즘은 저녁에 맥주를 팔면서 볼링을 칠수 있는 락볼링장이 많아 신나게 놀수있다. 저녁먹고 2차로 맥주마시며 볼링치다보면 시간 순삭예상이다! 실내 데이트로 볼링장은 무난한 데이트 코스이다! 커플끼리 데이트 할때도 대결종목으로 아주 좋은 데이트이다.

실내 낚시카페

세번째 실내데이트 코스는 실내 낚시터이다. 낚시를 하러 굳이 먼 바다까지 갈 필요가 있을까? 요즘은 주요 핫플레이스에 실내낚시터가 많이 생겨났다. 커플끼리 가서 낚시를하면서 누가 더 크고 많이 잡냐 내기하면 꿀잼이다. 잡은 고기는 어떻게 하냐고? 무게를 재서 포인트 획득한 후 다시 방생시킨다. 얻은 포인트로 각종 기념품들을 탈 수 있으니, 긴장풀지말고 낚시를 해보자고! 신선한 실내 데이트로 추천!

만화카페 실내 데이트

네번째 실내데이트 코스는 만화카페이다. 요즘 웹툰이 활발하여 만화방이 많이 사라졌지만, 만화카페는 곳곳에 많이 있다. 만화카페가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잘 되있어서 정말 빈둥빈둥대며 시간보내기 제격이다. 어렸을 적 집에서 빈둥거리며 만화책 보던 추억이 있다면, 만화카페는 무조건 추천이다. 가격도 저렴하고 과자나 음료수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 빈둥대기의 최적화 장소! 빈둥거리며 실내데이트하고 싶다면 만화카페를 추천한다!

원데이 클래스 실내 데이트

다섯번째 실내데이트 코스는 원데이 클래스이다. 사이가 좋은 커플일 수록 함께하는 취미가 많다고 한다. 함께하고 싶은 원데이클래스를 검색하여, 하루동안 무언가를 배워보고 체험해보자. 원데이클래스라고 검색하면 무궁무진한 클래스가 열려있으니, 같이 하고싶은거 하나정도는 발견할 수 있을것이다. 필자 또한 이런 원데이클래스를 하다가 새로운 취미도 많이 발견하였기 때문에, 데이트가 아니더라도 혼자가서 배우는 것은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이런식으로 새로운 공동취미를 찾아서 또 다른 데이트코스가 생기니 일석이조라고 할 수 있다.

스포츠 몬스터 실내데이트

여섯번째 실내데이트 추천코스는 스타필드에 있는 스포츠몬스터이다. 위치가 조금 애매하지만, 갈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최고의 실내 데이트코스이다. 가격도 저렴하고 커플이 함께할수 있는 스포츠가 많아 같이 운동하는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사실 운동이라보다는 뛰어노는 놀이터 개념이라고 볼 수 있다. 스포츠몬스터에서 한번 뛰어놀고, 스타필드에 있는 사우나에서 사우나도 한번하고, 쇼핑, 식사도 가능하니 하루종일 데이트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주차장도 무료이다!!) 스포츠몬스터는 스타필드 하남점과 스타필드 고양점 두곳이 있다.

방탈출 카페 실내 데이트

일곱 번째 실내데이트 코스는 방탈출 카페이다. 2년전 쯤 생겨 유행을 하고 요즘 인기가 사그러 들었지만, 한번도 해보지 못한 사람들이 꽤 많다. 현재 남은 방탈출 카페는 그래도 알짜배기 카페들이니 해보지 못했다면 시도해보자! 다양한 컨셉의 방탈출 카페들이 있고, 방탈출 카페에 매력에 빠진사람들은 도장깨기처럼 다닌다고 한다! 19금 컨셉도 있고, 공포분위기도 있고 다양한 컨셉의 방이 있다. 커플끼리 추리를 하며 시간내에 탈출하도록 해보자!

“롤러장 실내데이트”

여덟 번째 실내 데이트 코스는 롤러장이다. 70, 80시대에 유행했던 롤러장이 다시 돌아왔다. 롤러를 타본 경험이 대부분 없지만, 타면서 배우고 같이 손잡고 타다보면 금새 실력이 늘어날 것이다. 손잡으며 할 수 있는 최고의 실내데이트라고 생각한다. 잘타는 사람이 앞에서 이끌어주고 서로 의지하다보면 신뢰도도 더 올라갈 것 같다.

“VR 게임방 실내 데이트”

아홉 번째 실내데이트 코스는 vr게임방이다. 보통 여자들이 게임을 안좋아해서 게임을 추천하지 않지만, vr게임방은 남녀가 같이 즐기 수 있는 게임방이다. VR기술이 날로 발전하고, 게임 종류도 계속 늘어나고 있으니 심심할 때 같이가서 VR체험을 해보자! 실제로 하는 사람은 재미있지만, 밖에서 보고 있자면 우스꽝스러운 모습이 많으니 꼭 사진, 영상에 담도록 하자! VR게임을 하면 어지러워 하는사람도 있어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나, 한번 도전해보자! 많은 커플들이 오기 때문에 VR게임방에서 화장이 지워지지 않는 마스크도 같이 공급하고 있다!

이케아 실내 데이트

열 번째 실내 데이트 코스는 이케아이다. 이케아에서 무슨 데이트? 라고 생각하겠지만 이케아에 한번 들어가 이거저거 구경하다보면 2~3시간은 순식간에 지나간다. 굳이 뭘 사지 않더라도 다양한 가구들을 구경할 수 있고 가구 뿐만아니라 생활에 필요한 이쁘고 저렴한 각종 아이템들이 많다. 식당도 구성이 잘 되있으니 한번 구경가보자! 서로 미래에 같이 살게 된다면 어떤 컨셉의 집을 가지고 싶은지 얘기를 많이 나눌 수 있다. 내 여자친구 또는 남자친구와 미래를 생각한다면 이케아 데이트를 추천한다!

보드게임 카페

열한번째 실내 데이트 코스는 보드게임 카페이다. 보드게임 카페도 유행이 식었다가 다시 유행하는 카페이다. 커플끼리 가서 한자리 잡고 머리 쓰며 게임을 하다보면 시간이 금방간다. 머리를 쓰기 싫다면 단순한 젠가 같은 감각을 사용하는 게임도 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없다. 커플끼리 내기를 걸고 하다보면 게임 몰입도는 더 높아질 것이다. 보드게임 종류도 예전보다 많아져 해보지 못한 게임을 한번 해보자!

“아쿠아리움”

다음 추천 데이트 코스는 아쿠아리움이다. 코엑스나 롯데월드에 가면 잘 구성된 아쿠아리움을 경험할 수 있다. 신기한 바다 동물들을 눈 가까이서 보다보면 시간이 금방 지나간다. 그리고 아쿠아리움이 주는 로맨틱한 분위기가 커플이 데이트하기에 딱 좋은 곳이다.

“아이스링크”

롤러장과 비슷한 데이트 코스 아이스링크장이다. 더운 여름에 가면 더욱 좋은 실내 데이트 코스이고 겨울에 가도 괜찮은 실내 데이트 코스 종류이다. 서로 손잡고 아이스링크장에서 스케이트를 타다보면 한층 더 사이가 가까워질수 있다. 스케이트를 잘 탄다면 추천하는 데이트 코스이다.

“식물원 데이트”

다음 데이트 추천 코스는 식물원이다. 초록초록한 식물들을 보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 항상 스마트폰과 pc에 지친 눈과 마음을 정화시키기에 좋은 데이트 코스이다. 식물원 한바퀴 돌면서 잔잔한 대화를 하며 데이트를 해보자.

찾아보면 실내데이트 코스 종류는 많다. 날씨가 추워져도 커플들은 물론 따뜻하겠지만 그래도 건강을 위해 특별한데이트를 해보자! 당신들 커플에 즐거운 일만 가득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