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데이트장소

연인데이트장소 1.하늘공원

상암 월드컵 경기장 인근 하늘공원은 특히 억새가 아름답기로 유명해요.

하지만 그 외에도 코스모스나 핑크뮬리,

댑싸리 등 화려하고 그윽한 분위기를 풍기는 사진 촬영이 가능한 식물이 많아 커플 사진을 남기기에 좋아요.

야간 관람객을 위한 조명 시설도 완비되어 있고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야경도 훌륭하여 낮부터 밤까지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으니 꼭 방문해 보세요.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하늘공원로 95

연인데이트장소

연인데이트장소2.용마랜드

지금은 운영하지 않는 놀이동산으로 자칫 버려진 공간이 될 뻔했던 용마랜드는 그 독특한 분위기를 살려 분위기 있는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명소가 되었어요.

녹슬고 멈춘 알록달록한 놀이기구의 빛바랜 색 덕분에 빈티지하고 멋진 커플 사진을 남길 수 있어요.

평소 사진 촬영을 좋아하는 커플이라면 웨딩 촬영이나 아이돌의 뮤직비디오 촬영지로도 유명한 용마랜드를 꼭 방문해 보세요.

위치: 서울 중랑구 망우로70길 118

운영 시간: 매일 09:00 – 18:30 이용시간 외 예약 가능

연인데이트장소3.서울 시립 미술관

지하철 시청역에서 가까운 덕수궁 돌담길은 원래 데이트 코스로 잘 알려진 곳이에요.

이 덕수궁 돌담길을 따라 걸으면 멋진 서양식 건물인 서울 시립 미술관을 만날 수 있어요.

서울 시립 미술관은 특별한 전시 외에는 입장이 무료이고 인근에 맛집이나 카페가 많은 훌륭한 데이트 장소예요.

또한 바로 앞에는 덕수궁이 있어 실내외 데이트를 한꺼번에 즐길 수도 있어 추천해요.

위치: 서울 중구 덕수궁길 61 서울시립미술관

운영 시간: 주말 10:00 – 19:00 평일 10:00 – 20:00 월요일 휴무 1월 1일 휴관

연인데이트장소4.인사동 쌈지길

인사동 쌈지길 데이트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좋아요.

독특한 간식거리를 맛볼 수 있고 다양한 소품을 판매하여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하는 커플들에게 특히 추천해요.

쌈지길 주변에는 인사동이나 익선동 등 맛집과 카페로 유명한 거리가 가까워 미리 코스를 준비하지 않아도 만족스러운 데이트를 할 수 있어요.

평소 데이트 코스를 짜는 데 자신이 없었다면 꼭 선택해 보세요.

위치: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44 쌈지길

운영 시간: 매일 10:30 – 20:30 설날/추석 당일 휴무

연인데이트장소5.홍대 컨토이너

상수역 인근의 카페 컨토이너는 이름에 컨테이너와 토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뜻을 담은 컨테이너형 카페로 그 내부에는 장난감이 가득해요.

아기자기한 소품을 보면 잊고 있었던 동심이 저절로 떠오를 거예요.

어릴 때 좋아하던 캐릭터나 장난감을 보고 대화를 나누며 연인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해 보세요.

햇살이 잘 드는 야외 테라스에서는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위치: 서울 마포구 상수동 314-9

운영 시간: 오후 1:00~오후 11:00